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.
해외모임
해외에서 보드게임 모임을 주선하기 위한 정보를 홍보하는 곳입니다.
최신글
미국보스턴 보드게임 모임 보드턴에 놀러오세요
에밀로
2023-12-23
448조회
1
일본TBG 도쿄에서 함께 보드게임 하실 분 모집합니다. 매주 토요일1시
NewB
2023-12-17
383조회
7
뉴질랜드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보드게임 하실 분을 찾습니다
samusil
2023-09-30
986조회
1
3
미국
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베이에어리어
준호아빠
2023-09-15
508조회
1
프랑스프랑스 파리 혹은 근교에서 보드게임 하실 분들 찾습니다!
파리이방인
2023-06-23
700조회
2
필리핀필리핀에서 보드게임 하실분
레프티골퍼
2023-05-04
962조회
캐나다캐나다 GTA 지역 보드게임 하실분 찾아요.
DannyCanada
2023-01-11
1,050조회
1
2
베트남하노이에서 보드게임 하실 분~~ [하리보]
이리현
2022-11-16
1,119조회
14
일본도쿄에서 게임하실분~?
Slothi
2022-11-08
1,314조회
2
6
호주호주 시드니 거주중인 보드게이머 분들 계실까요?
rok
2022-11-04
1,154조회
4
홍콩홍콩 거주중이신 보드게이머 분들 계신가요?
스시곰
2022-07-04
1,971조회
일본일본 관서지방(오사카,교토,교토,나라)에 사시는 보드게이머 분들 계신가요?
라마나타
2022-06-07
4,066조회
3
6
캐나다캐나다 런던 온타리오 지역 보드게임 모임
알페라츠#
2022-04-27
3,008조회
2
독일
온라인으로 18xx 야간운행해보려 합니다.
로이엔탈
2022-04-07
4,182조회
2
2
5
코멘트
우유드세요
전 치치에 사는데 아쉽네요 오클에 여행가면 함 가봐야 겠네요
2023-10-01
다윈08
와 상상만해도 재밌겠다
2023-09-30
geek
ㄷㄷㄷ뉴질랜드에서 보겜이라니.. 거기서 양떼 바라보며 그웨트뉴질랜드하면 대박이겠네요
2023-09-30
알페라츠#
저는 런던에 사는 보드게이머 입니다 ^^ 반갑습니다 ㅎㅎ
2023-05-09
알페라츠#
제가 여기 잘 들어오지 않는데 지금에서야 봤네요…아쉽네요 ㅜㅜ
2023-05-09
rok
오! 맬버른도 있군요!! 나중에 가게 된다면 같이 놀아요! 맬버른도 화이팅입니다!
2023-01-15
애벌레카
제가 있는 멜번도 잘 돌아가고 있으니 시드니도 분명 있을거라 봅니다. 호주서 화이팅요
2023-01-15
덜키
GTA 지역에 사시는군요. 저는 토론토 지역에서 한참 더 북쪽으로 올라간 시골에서 살고있어서 참여는 못하겠네요ㅠ 즐거운 보드라이프 되세요.
2023-01-12
Yongsoo Lee
꽤 근처이시긴 한데 그래도 머네요 ㅋㅋ 온타리오 다른동네 주민입니다
2023-01-08
별바다
제 숙소에서 하시는 거 어떠신가요? 도쿄 센소지 근처입니다
2022-11-16
별바다
오후에 일정이 있어서 한 8시부터 시간될 거 같은데 괜찮으실까요?
2022-11-10
Slothi
네 가능합니다만 제가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 없어서 보드게임카페 같은 곳에서 해야 할거 같아요 ㅎ 생각있으시면 카톡 주세요~ https://open.kakao.com/o/sU2u1xlc
2022-11-08
rok
대학에 있는 보드게임 동호회는 약간 trpg 위주 인거 같아서 나중에 입문해보려고 잠시 미뤘어요! ㅋㅋㅋㅋㅋ 한국인들 고정팟 만들어 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 써봣습니당 조언 감사합니다!
2022-11-04
후-추-
저는 호주 있을 때 대학교 안에 있는 보드게임 동호회 가서 놀기도 했었어요. 시드니에 있는 대학들 안에도 보드게임 동호회가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세요!
2022-11-04
Slothi
도쿄 모임 하나 만드시면 갈 의향은 있습니다;; ㅎㅎ
2022-06-10
라마나타
네 게임이 거의다 한국에 있고, 급한경우 다른 분들께 부탁드리고 있습니다. 요즘엔 제가 한국에 나와있는 기간이라 열심히 팔고 있어요!
2022-06-08
가리향
도쿄 거주자는 웁니다. ㅜㅜ
2022-06-08
L.알드리지
아~한국에 게임이 있군요
2022-06-08
L.알드리지
근데 라마나타님 일본에 계신데 사당역 직거래는 어떻게 하시는거에요?
2022-06-08
로이엔탈
말씀만 하지 마시고 오셔서 힘을 실어주시죠 ㅋ
2022-04-07
선의연구
응원합니다~^^
2022-04-07
회사명: 보드라이프
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
등록번호: 893-07-00060
대표자명: 곽재영
고객지원 : boardlifeTeam@gmail.com
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Copyright ⓒ boardlife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