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.

[오버부킹] 슬리브 및 정리 하기

트위터로 보내기
페이스북으로 보내기
닭털 (ChickenFeather)
3
570
2023-11-25 오전 1:33
IP: 182.213.***.***
순위 9999   0.000 점 / 10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
오버부킹

 (2022)
Overbooking
평가: 0 명 팬: 0 명 구독: 0 명 위시리스트: 1 명 플레이: 2 회 보유: 25 명

이번 온라인 페스타의 구매 품목인 오버 부킹입니다!

구매 전 유튜브를 통해 본 플레이 쓰루에서는 작은 박스 사이즈에 비해 탄탄한 시스템이 인상 깊었습니다.

실제 한판 플레이도 진행해 보았기에, 아주 짧은 후기도 함께 남겨 봅니다!

 


<박스 외형>

 

- 여관 앞에 여러 사람들이 줄 서있는 모습입니다. 카드 1~6에 있는 각각의 직업들에 대한 표현을 해둔 것 같네요.

<박스 크기>


 

- 항상 비교하던 스플랜더와 비교하기엔, 너무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L박스와 사이즈 비교입니다.

- L박스의 가로/세로 보다 작고, 높이는 절반보다 살짝 더 큰 편이네요. 개인적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게임이라 마음에 듭니다.

<전체 구성품>

 

- 총 18개의 동전과 설명서, 2뭉치의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. 박스 내부는 디자인 없는 트레이로 나눠져 있습니다.

<카드 슬리브>

 

- 모든 카드는 5687 사이즈로 적당히 괜찮습니다. 각 색상별 카드들과 참조표 및 추가 점수 표를 모아두고, 남은 여관카드를 모아두었습니다.

<박스 내부 정리>

 

- 다만... 카드 슬리브를 끼운 카드를 넣으면,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져 버려서, 카드 위로 쌓아 두었습니다.

 

- 이렇게 되니... 박스 뚜껑이 살짝 안닫히고 들리지만... 뭐... 저는 이정도면 괜찮은 정도라고 보여져서 그대로 쓰려고 합니다.


<플레이 후기>

 

- 오늘 점심에 3인 플레이를 해봤는데, 뒷면을 통해 1~3 인지 4~6인지를 알려주는 방식 + 각 여관별 효과로 서로 어디에 어떤 카드를낼지 눈치 싸움이
  딱 예상한 게임의 플레이 흐름과 같았습니다. 한마디로 설명하자면... 효과와 눈치싸움이 늘어난 잭스님트?!

- 3~4인에 즐길만한 30분 짜리 파티 게임을 찾는다면,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게임입니다.

 


 

이로써 현재까지 온라인 페스타 구매 게임중 3개째를 개봉기를 썼는데... 아직도 사진만 찍어 놓고 글을 못 쓰고있군요

미약하게 나마 여러분들의 구매 및 정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, 즐거운 보드게임 라이프 되세요!

팔로우
피드
저장
닭털 (ChickenFeather)
님에게 댓글 작성
댓글 등록
보드라이프 게임 순위 시스템, 게임 페이지 대규모 업데이트